기사상세페이지

코로나19<우한폐렴> 공포 시대에 잘 살아남을 수 있는 건강차

기사입력 2020.03.22 01: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어떻게든 살아남는 자가 강자(强者)이다

    코로나19<우한폐렴> 공포 시대에 잘 살아남는 건강차

    - 어떻게든 살아남는 자가 강자(强者)이다

     

     

    감기? 우한폐렴? 크게 보면 같은 병인병기 그룹이라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하면 바이러스[전통 한의학에서 보면 나쁜 기운[邪氣]이 호흡기로 들어와 염증을 일으킨 것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저명한 실력있는 연구진이 분명 국민를 위해서 불철주야 코로나 19<우한폐렴>’를 퇴치하기 위해 엄청 노력하리라 믿는다.

     

     

    그렇다고 우리 국민은 그냥 가만히 있어야 하는 걸까? 그건 아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이러한 역병(疫病)이 만연하는 시대에 우리 건강을 지켜줄 건강차(健康茶)를 찾아 각자 만들어 복용해야 하는 것이 이 사회에 도움이 되는 국민의 도리일 것 같다.

     

     

    그렇다면 일반 국민이 차()를 만들기 전에, 살펴봐야할 가장 중요한 핵심은 열()의 유무이다. 그리고 구강(口腔)건조(乾燥) 유무이다. 간단히 말하면, 목이 아프고 입이 마르면 열증으로 판단하여, 요즘 역병(疫病)코로나 19<우한폐렴>’과 같은 계열의 질환의 조짐으로 알고 열성 바이러스 질환에 적합한 건강차를 끓여 마시면 된다.

     

     

    열성바이러스 증상인 코로나 19<우한폐렴>’발열, 발한, 두통, 코막힘, 목통증, 기침, 황색 가래 혹은 고열, 구강건조()의 증상이 나타난다. 열성 바이러스 질환이라 해서 반드시 몸에 열이 펄펄 끓어오르는 증상이 나타나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방금 말한 다양한 증상 중 한 두개 증상만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미리 미리 마셔두는 것도 현명하다.

     

     

    코로나 19<우한폐렴>’에 대처하는 건강차(健康茶)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이 처방은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구성 약재이고, 나타나는 증상에 따라, 혈액형에 따라 구성 약재가 달라질 수 있다.

    [ 구성약재 ] 박하3그램, 연교3그램, 금은화 3그램, 길경 3그램, 죽력 3그램, 판란근 3그램

    이 구성약재를 좀 더 정확하게 가다듬어 건강차를 복용하고자 한다면, 黑泥편한마음힐링센타(062-222-6253)- 편한마음 한의원 건물 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분일 경우는 남양[장중경]중의대 재학생 혹은 졸업생에게 연락하여 직접 만나 자문을 구해도 좋다

    홈페이지 : www.hani.tv   nyistorg.modoo.at 전화: 010-6269-0582  

     

    연교 개나리 열매.jpg

     

    박하.jpg

     

    길경 도라지 뿌리.jpg

     

    금은화 인동초.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