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역류성 식도염, 방치하면 더 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0.04.15 14: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생강홍차를 상복하면 증상악화가 예방된다.

    - 「흑진흙팩」테크법을 ‘편한마음 힐링센타’에서 받는 것이 근본치유 지름길이다

    역류성 식도염, 방치하면 더 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 생강홍차를 상복하면 증상악화가 예방된다.

    - 흑진흙팩테크법을 편한마음 힐링센타에서 받는 것이 근본치유 지름길이다

     

     

    요즘 같이 숨쉬고 살아가기 힘든 세상에 , 잠자는 깊은 밤에 아랫배가 꼬이는듯한 격렬한 통증과 구역질을 동반하는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고민하는 직장인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다.

     

     

    역류성 식도염은 하루이틀 급성병(急性病)이 아닌지라, 침치료 보다는 자연요법에 중점을 둬야만 쉽게 병증이 호전될 수 있다. 역류성 식도염 극복에는 가정식이요법, 전문센터 관리요법 병행이 아주 효과적이다. 우선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생강홍차] 요법이다. 그냥 홍차를 마시는 것보다 , 쪄서 말린 생강가루 혹은 조각을 넣고 끓여 마시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계기로, 체질과 몸 상태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임신을 하면. 복압(腹壓)이 상승하여 위산이 식도로 역류되기 쉬워, 식도염을 일으키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 쪄서 말린 생강을 넣어 끓인 건강홍차를 복용함으로서. 체온을 따뜻하게 올려. 위장 작용을 강화할 수 있다. 부작용이 없으니, 임산도 편한게 복용할 수가 있다.

     

     

    편한마음 힐링센터에서는 역류성 식도염의 근인(根因)치료로 농축 건비환을 권하면서, ’흑진흙팩테크법을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 2개월 정도 정밀관리를 받으면 근치될 수 있다. 역류성 식도염 환자분들은 참으로 오랜만에 편안하게 잠을 자게 되고 통증을 느끼지 않게 되어 고맙다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 특히나 요즘같이 면역력 강화가 아주 중요하게 된 세상에서 역류성 식도염을 방치한다면, 더 큰 화를 불러 올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가까운 한의원에 방문하여 서둘러 치료받아야 한다.

    [편한마음 힐링센터 062-222-6253] 

    사암진흙뜸 19.jpg

     

    사암진흙뜸 20.jpg

    생강홍차.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