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정숙X동백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19.10.28 10: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9102803415265.jpg

    배우 이정은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극본 임상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동백이와 함께한 사진들로 훈훈한 콜라보를 보여준 것.

     

    지난 27일(일) 오후, 이정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에는 이정은의 ‘동백꽃 필 무렵’ 21-22회 촬영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먼저,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살인적인 일정으로 인해 촬영 필수품이 된 커피를 들고 있는 배우 이정은의 모습이 눈에 띈다. 피곤한 모습을 감춘 채 스태프에게 건네는 온화한 눈빛과 미소가 인상적이다. 본인보다 주변인의 컨디션을 먼저 챙기려는 배려 깊은 마음이 몸에 배어있는 듯하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트레이드 마크인 해맑은 눈웃음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를 보여주는 모습은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만든다. 이어 계절을 많이 앞선듯한 분홍색 털모자와 검은색 레깅스, 털조끼 등으로 한 층 더 러블리해진 그의 모습은 팬이 아닌 사람들도 저장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사진으로 등극하게 하기도.

     

    더불어 극중 정숙의 딸, 동백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공효진과의 훈훈한 투샷도 화제다. 방송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행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이로써 배우 이정은은 매회 주옥같은 명대사와 명장면이 흘러넘쳐 월메이드 드라마로 입성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겨준 첫 등장, 12회부터 현재 방영된 회차까지 캐릭터 ‘조정숙’으로 완전히 녹아들어 앞으로 또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루할 틈이 없는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