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캐나다에서 닥터 자격증으로 성공하는 길은?

기사입력 2021.08.09 02: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미국 캐나다에서, 닥터자격증으로 성공하는 지름길은?

     

    - 아메리카 진출은 미리 사전에 정확한 정보를 만나야 성공할 수 있다.

     

    미국에서 침구사 자격증이나 면허증으로 여유롭게 살기란 쉽지가 않다. 그 이유는,

    의료보험지원이 있다 해도 극히 낮은 수가 때문에 곤궁하기 때문이다. 또한 침을 맞으려고 하는 환자수가 절대적으로 부족해서도 형편이 넉넉지 않은 상황이다.

     

    가장 선망의 대상은 미국의사면허(MD)소지자 인데, 이 길은 학업기간이 너무나 멀고 학비도 비싸 실속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한번 뿐인 인생을 의학공부에 인생의 황금시기에 바칠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젊은이들이 워낙 많기 때문이다.

     

    이보다 조금 약한 면허가 ND인데, 이 역시 학업과정과 비싼 학비, 영어로 진행하는 고된 학업과정 등으로 인해 동양인에게는 힘든 길이라 볼 수 있다.

     

    그래서 요즘은 미국진출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전공은 Naturopathic Medicine Doctor[NMD]인네, NMD 과정도 한국 중년층 이상에게는 학업과정이 영어로 되고, 학업량이 많아 졸업하기도 힘들고 자격시험 합격의 길도 어렵다고 하여 입학을 망설여 왔던 때도 있었다.

    하지만, 한국인들이 미국으로 진출할 때는 이 자격증이 필수적이다. NMD 학과를 마치고 졸업한고난 후, 민간자격증[NCCA, ICCA]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닌데, 이 두 가지 자격을 취득한다면 침도 놓고 건강기능제품화된 한약도 처방할 수 있어 건기제품 한약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서, 건기제품한약 처방료(제품 가격의 3~5)까지도 직장인 의료보험으로 지원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아주 큰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

    한의대-005.jpg

     

    그래서 아메리카로 진출코자 하는 분들은 열이면 열 모두 NMD 학과를 졸업하기를 선망하게 된다.

     

    만약 NMD 학과를 졸업하고 NMD 자격시험에 불합격 한다 해도 그보다 진입이 살짝 쉬운 DNM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 직장인의료보험청구를 할 때 큰 차이없는 보험지원을 받게되어 아주 유리 하다.

     

    이처럼 앞날이 창창한 Naturopathic Medicine Doctor[NMD]전공을 한국에서 비대면 방식, ZOOM 강의 방식을 위주로 하여 공부할 수 있어 대단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만약 한의학 복수학위를 지원한다면 두 개 학기만 연속해서 공부한다면 3년 안에 황금같은 두 개 학위를 모두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한국인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주는 대학교가 바로 UNIP퍼시픽 대학교입니다. 이 대학교에서 대학원과정을 마치고 나면, 일정절차를 거쳐, 졸업과 동시에 California University(FCA)로부터 학위인증서를 동시에 수여받을 수 있어, 말 그대로 금상첨화라 할 수 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http://unip.edu.niwww.unip.edu.ni를 방문하시거나 http://www.unip.kr www.UNIP.kr로 방문하시어 입학상담 란에 상담신청을 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상담메일 : penderman@naver.com

    상담전화 : 010-6269-0582 <전화문의는 먼저 문자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제출하면 순서에 따라 전화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