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수익과 리조트 이용혜택까지 누리는 ‘신안 다솜 리조트’ 분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2/15 [16:50]
지역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동산 수익과 리조트 이용혜택까지 누리는 ‘신안 다솜 리조트’ 분양
기사입력  2016/12/15 [16:50]   윤진성 기자
 


다도해가 위치한 전라남도 신안군에 위치한 다솜리조트는 거리로는 목포, 광주에서 10~30분 만에 쉽게 오갈 수 있고 서울에서 KTX 탑승 시 2시간 30분, 비행기 탑승 시 1시간 내외의 거리에 있어 대도시에서의 접근성이 매우 좋아 완공이 되면 이곳에서 휴식을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대도시 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신안다솜리조트는 원해 압해관광농원이 있던 복룡리 368-104에서 새롭게 6성급 특급 리조트로 모습을 바꿔서 압해도의 일출과 일몰을 전부 볼 수 있는 신안군 최대의 시설을 보유한 리조트이다.

또한 백사장 모래를 깔아서 지금보다 더 아름다운 바다에서 해수욕, 바베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앞으로 완공될 새천년대교와 목포 해상케이블을 생각하면 관광객이 500만명 이상이 될 것으로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많은 인원들을 수용할 수 있는 리조트는 객실을 245개 소유하고 있는 다솜리조트로 이 둘의 완공 시기와 맞물리는 것을 생각해 보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밖에 없다.

 

업계 관계자는 “다도해에서 부동산의 분양이 활발한 것은 새천년대교 건설로 유입되는 인구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솜리조트는 선착순으로 객실 타입과 호수를 직접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객실 이용과 장기적인 수익을 고려한다면 빠른 결정을 통해 최상급의 객실 소유권을 분양받아야 한다.

홍보관은 목포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전화 061 280-3916 가능하다.

ⓒ e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하우스 작물 재배농가 시름을 덜어 줄 전기온풍기 설치 인기 / e뉴스타임
겨울철 주의해야 할 심장질환 비상... / J.황 취재부기자
목포시청소년성문화센터, 「2018년 장애 아동‧청소년 성 인권 교육」성료 / 임용기보도국장
가수 단야와신혜 우리연인같이 제법 잘 어울리지 않나요?... 크리스마스 창작 캐럴 Christmas with you 발표 / 신종철기자
장흥군청소년수련관 2018 현장체험활동 실시 / 임용기보도국장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 임용기보도국장
광주 합동크레인 이완 대표가 타고 있는 10톤 맹꽁이 크레인 소개 / 임용기보도국장
CJ도너스캠프 창의학교, 아동청소년 100명 육성 / 윤진성취재국장
전남도청 갤러리서 전통현대 미술작품 감상을 / 윤진성취재국장
겨울철 인명피해 제로시설물 피해 최소화 온힘 / 윤진성취재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