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할인카드 ‘남도패스’, 2천 원 추가 충전혜택

윤진성취재국장 | 기사입력 2018/11/14 [15:12]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관광 할인카드 ‘남도패스’, 2천 원 추가 충전혜택
기사입력  2018/11/14 [15:12]   윤진성취재국장

 

 


전라남도와 광주시,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는 남도패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남도패스’ 카드 구매자에게 구매금액 2천 원을 추가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남도패스 카드 구매자는 1만 원3만 원5만 원권, 권종에 상관없이 1인당 10매까지 2천 원의 추가 충전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천 장 한도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판매처인 광주송정역, 여수엑스포역, 순천역, 목포역 각 여행센터에서 우선 실시하고, 12월부터는 온라인 구매자에게도 확대할 예정이다.

남도패스 카드는 전국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다. 광주전남의 숙박, 교통, 관광시설에서 통합할인을 제공한다. 남도패스 카드를 사용하면 전남과 광주지역 80여 할인가맹점과 전국 70여 프렌차이즈 260만 매장에서 최대 60%까지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정보는 남도패스 누리집(namdop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무료로 충전과 환불도 할 수 있다.

전라남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초기 구매자(early adopter)층을 유인하고, 이들의 카드 이용후기와 입소문이 추가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알뜰한 여행자를 위한 할인카드로 도입된 남도패스 카드가 실속있는 카드라는 이미지를 확실히 심어줄 것으로 보인다.

박우육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이번 ‘남도패스 출시기념 이벤트’는 남도여행의 재미에 가성비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라며 “광주전남을 찾는 관광객이 남도패스로 한층 더 풍요로운 여행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e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하우스 작물 재배농가 시름을 덜어 줄 전기온풍기 설치 인기 / e뉴스타임
겨울철 주의해야 할 심장질환 비상... / J.황 취재부기자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 임용기보도국장
목포시청소년성문화센터, 「2018년 장애 아동‧청소년 성 인권 교육」성료 / 임용기보도국장
가수 단야와신혜 우리연인같이 제법 잘 어울리지 않나요?... 크리스마스 창작 캐럴 Christmas with you 발표 / 신종철기자
장흥군청소년수련관 2018 현장체험활동 실시 / 임용기보도국장
세인트존스 칼리지 파나이오티스 카넬로스 총장 벌교고등학교 방문 강연 / e뉴스타임
CJ도너스캠프 창의학교, 아동청소년 100명 육성 / 윤진성취재국장
전남도청 갤러리서 전통현대 미술작품 감상을 / 윤진성취재국장
겨울철 인명피해 제로시설물 피해 최소화 온힘 / 윤진성취재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