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첫술에 배부르랴? 버릴 땐 과감하게 버리자

기사입력 2021.08.15 00: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첫술에 배부르랴? 버릴 땐 과감하게 버리자


    얼마 안 있으면 또 다시 취업시험 자격증 시험일이다. 지금 수험생들은 얼마나 불안할까? 본인은 시험공부를 그만하고 싶은데, 주위 눈길 때문에 그만두지고 못하여 질질 끌려가는 심정으로 공부를 머릿속에 쑤셔 넣으려하니 얼마나 괴로울까... 안쓰럽기만하다.


    자식이 그냥 아침에 도서관에 가서 하루종일 공부하고 돌아오니, 이번 시험에는 합격하겠지... 은근히 기대하는 부모님도 안타깝다.


    수험생이나 학부모나, 수험생 자신이 버거워하는 취업시험 준비 욕망을 버릴 때는 과감하게 버리자. 반드시 시험에 붙어야 성공하란 공식은 없다.


    직장퇴직을 앞두고 제2의 인생을 개척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직장인이 예상외로 많다. 그러나 합격한다고 다들 성공할까? 그건 아니다. 특히 퇴직을 앞 둔 직장인들은 이미 사회생활을 많이 한 관계로 공부와는 거리가 멀다. 이 분들에게도 ‘버릴 때 과감하게 버리세요’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


    첫술에 배부르랴?

    신통약발 시소균형요법을 익히면, 하루 5분 정도 고객관리를 한다면 한달 수익이 적어도 400만원은 나온다. 이 돈은 단지 신통약발 문하생이 되어 6개월 동안 익히고 공부한 후, 첫걸음 수익이므로 적지 않은 금액이다.


    신통약발 문하생 6개월 과정에는 신통약발 요법 外에 안면관찰법, 시소균형요법, 의학기초 등의 과목과 실기, 그리고 마캣팅 기법을 배우게 되므로, 아주 안전한 새로운 인생 출발이 가능하다고 본다.


    144598756747e353fceffe29bf0ec2936bb661bc신통약발  편한마음 힐링센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