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누리봉사단, 사랑나눔 실천하기 위해 짜장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2024.01.29 16: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랑누리봉사단, 사랑나눔 실천하기 위해 짜장 봉사활동 펼쳐/사랑누리봉사단 송사차 회장은 “앞으로도 분기별로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

     

    1706512211019.jpg

     

    사랑누리봉사단2024127() 광주 광산구 성인지체장애거주시설 보람의을 찾아 사랑나눔 실천하는 짜장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짜장면을 좋아하는 장애인 이용인들에게 즐거운 점심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사랑누리봉사단의 재능기부 형태로 손수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제공했다.

     

    사랑누리 봉사단201625명의 회원으로 시작한 자생단체이다. 자영업, 직장인,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고아원, 장애 시설 등을 방문하여 사회적인 관심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짜장면을 만들어 함께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날 사랑누리단체 송사차 회장(다한 디자인 대표)과 류일한 총무(관공서 물품 취급업체 이한대표)에게 봉사활동을 하게 된 계기를 묻자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순수한 봉사활동으로 시작하였고 지속적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봉사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보람의 집 박세연 원장은 우리 식구들이 짜장면을 제일 많이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기쁘다고 전했다.

    1706512223404.jpg

     

    사랑누리봉사단 송사차 회장은 앞으로도 분기별로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